본문 바로가기

춘천맛집

[춘천맛집] 춘천 콩사랑마을

안녕하세용^^ 라이온부크 에용!!

 

오늘은 춘천 두부요리 맛집

춘천 콩사랑마을 을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

여기에용!!!

 

거두리에두 있구 퇴계동에도 있어용!!

하지만 퇴계동이 본점!!

내부가 깔끔~

저희는 오늘 두부전골 을 먹어떠욤ㅎㅎㅎ

포장도 가능!!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두부제육두루치기 도 먹어보고싶넹ㅎㅎㅎ

 

기본상차림ㅎㅎㅎ

구부구이를 기본으로 하나주는데

꿀맛ㅎㅎㅎ

두부전골이 나옵니당

 

뇸뇸 먹으면서 읽어보는

두부의 효능ㅋㅋㅋ

물도 생수가 아닌 보리차><

꺼억!!

 

너무잘먹었네요ㅎㅎㅎ

라이온부크는 남기는걸 모릅니다ㅎㅎㅎ

그럼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안뇽!!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