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맛집

[춘천맛집] 춘천 박순이 김치찌개 부대찌개

안녕하세요 라이온부크 에용^^

 

 

오늘은 맛있는 #춘천부대찌개 소개할까해용ㅎㅎ

전날 너무 과음을 해서

해장도 할겸 찾아갔어용!!

#춘천박순이부대찌개

온의동 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 먹자골목에 있어용!!

#춘천부대찌개맛집

#춘천맛집

부대찌개 와 김치찌개 가 주력메뉴!!

메뉴판 심플하고 정갈합니다ㅎㅎ

#박순이부대찌개

#박순이김치찌개

기본찬은 3개가 나오네용ㅎㅎ

리필 할 필요도 없이 단지에 모두 주시네용!!

아주 좋아^^

술이 덜깼나.. 어묵조림 너무 맛있었으ㅋㅋㅋ

 

부대찌개가 나옵니다!!

빨리 해장하고싶어!!!!

배고팡!!!

 

박순이부대찌개 보글보글ㅎㅎㅎ

침나오넹..ㅠㅠ

한접시 떠서

뇸뇸!!!

꺼억~!! 해장끝!!!

#춘천박순이김치찌개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춘천부대찌게

이상 라이온부크 였습니당ㅎㅎㅎㅎ

그럼 다음에 또봐용!!

안뇽!!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