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맛집

[춘천맛집] 춘천 거두리 태양부 양꼬치

안녕하세욤!!! 라이온부크 에용^^

오늘은 월급날이라고 여자친구랑

신나게 양꼬치 에 칭따오 한잔 하러 왔어요

 

춘천 양꼬치 하면 거두리 태양부 양꼬치 아니겠어요??!!!

요 건물이구용 1층은 훠궈 무한리필

양꼬치는 2층 입니당!!!

입구 앞에 앉았는데도

히터 덕분에 따뜻^^

우선 태양부 양꼬치 메뉴판!!!

 

 

양꼬치 세트 메뉴

메인 메뉴들!!

다먹고시프당ㅠㅠ

오건 식사류ㅎㅎㅎ

온면 이랑 라면 둘다 맛있어요!!

저희는 저번에 라면 먹어서

이번에는 온면 먹음ㅎㅎㅎ

 

기본 상차림이에요!!

오른쪽 사진에 있는

짜샤이 이거 맛있음ㅋㅋㅋ

 

양념들 솔솔 뿌려서

옆에처럼 취향에 맞게 세팅!!!

불이 들어옵니다ㅎㅎㅎ

드디어 양꼬치 등장!!!!

일반 양꼬치 12000원 짜리 2개 시켰어요ㅎㅎㅎ

12000원에 10개 나와용ㅎㅎ 참고하세용!!

 

보기만 해도 침나오네..

오른쪽에 빨간 버튼 누르면

판이 왔다갔다하면서

골고루 익혀줘용ㅎㅎㅎ

역시 태양부양꼬치!!!

 

아 징짜 양꼬치 개맛있어!!!!!!!!!

다뿌수까!!!!

일단 먹자

냠!!

이런 칭따오를 빼먹었네 내정신좀봐

 

칭따오 주문!!!

역시 양꼬치 엔 칭따오징!!ㅎㅎㅎ

 

이제 후식으로 온면을 시킵니다

하... 쓰다보니 오늘 또가고싶네.. 크앙!!!

면빨이 얇고 땡땡한게 너무 맛있어ㅠㅠ

꺼억!!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먹음

남기면 앙대용ㅎㅎㅎ

춘천 거두리 태양부 양꼬치

이제껏 먹어본 양꼬치 중에

탑3안에 드는 맛집이라 생각해용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이상 라이온부크 였습니당^^

안뇽~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