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맛집

[춘천맛집] 춘천 전국5대짬뽕 천하짬뽕

안녕하세요!!! 라이온부크 에용^^

 

 

오늘은 #춘천짬뽕맛집 #전국5대짬뽕

#춘천천하짬뽕 에 갔다와찌용!!!ㅎㅎㅎ

얼마나 맛있길래

전국5대짬뽕 인건지 먹어봤어용ㅎㅎ

홈플러스 건너편 지하철로 밑에 위치해있어용ㅎㅎㅎ

 

메뉴판!!!

전체적으로 조금 비싼거 같은건 기분탓이겠죵ㅋㅋㅋㅋ

저희는 짬뽕이랑 탕수육을 먹어봤습니당ㅎㅎ

탕수육이 빠지면 섭하징 헤헤

탕수육 중짜리에요ㅎㅎㅎ

애벌래 같이 생겼넹ㅎㅎㅎ

탕수육은 찍먹!!!

단무지와 양파 추가는 셀프!!

고놈 참 땟갈 좋네 흐흐흐

탕수육은 돼지고기 누린내도 안나고

바삭한게 아주 굿굿굿!!!

드디어 기다리던 짬뽕!!!!

 

 

와... 짬뽕 양 실화여..??!?

레알 7천원이 안아까움ㅎㅎㅎ

고기, 조개, 오징어 맛있는건 다들었다!!!!

끼약!!!!!!

적절한 불맛에 칼칼하고 조금 매콤한게

징짜!!!! 맛있드아!!!!

#전국5대짬뽕 간판걸만하네요!!!

그럼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봐용~

안뇽!!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