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맛집

[춘천맛집] 춘천 서가네 매운갈비찜

안녕하세요!!! 라이온부크 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가네 매운갈비찜" 이에용!!!

#춘천온의동맛집 #춘천매운등갈비찜

여자친구가 어제부터 등갈비~ 등갈비~ 노래를 불렀는데 저두 먹고싶어서

블로그 보구 먹으러 와봤어용ㅎㅎㅎㅎ

#춘천서가네매운갈비찜

강남병원 바로 뒤에 있어요!!

주차는 대충 그근처에ㅎㅎ

가격이 전체적으로 비싼집은 아닌 느낌ㅎㅎ

기본상차림으로 연두부, 어묵채조림, 콩나물, 볶음김치

그리고 시래기 된장국 요래 나와용ㅎㅎㅎ

짜잔!!!!!

 

 

저희는 #매운치즈등갈비 2인분 시켰어요ㅎㅎㅎ

#춘천등갈비

#매운치즈등갈비

#춘천매운등갈비

맵기는 선택가능 보통 , 매운 두가지

저희는 매운맛ㅎㅎㅎ

(엽떡 매운맛보다 조금 덜매움)

하....치즈보소... 침나옴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욤ㅠㅠ

피자헛 광고인줄ㅠ

주먹밥도 시켰어요ㅎㅎㅎ

동글동글 츄릅😋

얼굴도 이쁜데 주먹밥도 이쁘게 만드네🙈

꺼억!!!

저같은 맵찔이에게는 아주힘든 한끼였습니다ㅠ

그래도 칼칼하게 매운게 맛있네요ㅎㅎㅎ

담에 또가면 보통으로 먹어야겠당ㅋㅋㅋ

그롬 안뇽!!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