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맛집

[춘천맛집] 춘천 스시장(디너코스)

안녕하세요>< 라이온부트 입니당!!

 

 

춘천 오마카세 맛집 스시장 소개해드릴게요!!

오마카세 가격이 좀 비싸서 잘 못가지만 여자친구와 2주년 기념으로 가오한번 잡아봤습니다😋

 

 

크게 런치 와 디너 두개로 나뉘고

런치는 30000원 (초밥위주 13피스)

디너는 60000원 (초밥이고 스시고 많이나옴 배터짐)

우린 디너 예약해서 먹었습니다

아!!! 예약 필수에요!!!!

런치 도 디너 도 9자리 밖에 없음!!!

일단 나온거 다찍어옴

하나씩 접시에 얹어주실때마다 뭔지 이름 말씀해주시는데

촌놈이라 잘몰라용ㅋㅋㅋ

순서대로 올려볼게요 눈으로 감상하세용^^

석화에 포도 슬라이스 올린거ㅋㅋ

이거 맛있음 아귀간 갈은거랬는데 고소함

맨앞이있눈게 참돔 사시미 뒤에 두놈이 광어 사시미

숙성회라 그런지 입에서 녹음ㅠㅠ

 

요거 방어!!!! 입에서 사라짐ㅠㅠ

요건 참치 속살!!! 쓰다보니 많이기억하네ㅋㅋㅋ

요건 고등어 김밥ㅋㅋ 졸맛

아 요거!!! 위에 씹다뱉은 껌같은게 쥐치간 인데 뻥언치고 생크림같이 부드럽고 고소하고 구름위를 걷는 그런맛임

요건 아귀간 초밥!!! 아귀간이 바다의 푸아그라래용ㅎㅎ

참돔 턱살 구이!! 후라이드 치킨이랑 맛이 똑같음!!

살도 없어보이는게 은근 살많아서 감탄함ㅋㅋㅋ

그래서 옛말에 어두육미 인가..?

요건 미소된장국인데 걍 주는건줄 알았는데 리필안됨 아껴먹을것!!!

이거 연어알에 성게알에 진짜 불알빼고 다들었는데 이거때매 또가고픔ㅋㅋ

여기까지가 내가 먹은 모든 것!!

디저트 까지 완벽!!!

꺼억 눈으로만 봐도 배부르네ㅎㅎㅎㅎ

적어보여도 배부른

참고로 저 피나치공 혼자 다머금ㅋ

보너스 타면 또가야징

담에 또봐용!!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