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맛집

[춘천맛집] 춘천 거두리 꿀돼지 김치찌개

안녕하세용^^ 라이온부크 에요!!

 

오늘은 춘천 거두리 김치찌개 맛집

거두리 꿀돼지 김치찌개 를 먹고 왔어용!!!

 

칼칼한게 너무 땡겨서 저녁먹으로 가찌용><

가게 내부ㅎㅎㅎ포근하다

저녁이라 한산~

점심때는 일찍 안가면 자리가 없어용!!!

가격이 합리적이다!!!

 

기본상차림!!!

이집은 계란말이가 참 맛있어ㅎㅎㅎ

항상 3번은 리필해서 먹어용ㅎㅎㅎ

김치찌개가 나옵니당ㅠㅠ

 

아 침 고인다...

아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춘천 김치찌개 맛집

거두리꿀돼지김치찌개

박살내기!!

꺼억!!!

 

그래서 모조리 다 먹어치웠음ㅋㅋㅋ

깨끗하구만ㅎㅎ

남기면 앙대용^^

 

이상 라이언부크 였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용!!

안뇽!!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