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맛집

[춘천맛집] 춘천백일칼국수

안녕하세요!! 라이온부크 에용^^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ㅎㅎㅎ

밤에는 으스스한게

칼칼한 칼국수가 땡기죵!!

춘천 칼국수맛집

#춘천백일칼국수

소개해드릴게용!!!

영업시간

11:00 ~ 21:00

마지막 주문 20:00

매주 토요일만 휴무

(일요일 영업함)

출처: 내가가서 봤어

참고로

점심시간에 항상 웨이팅이 있어요!!!

기본 30분임..

14: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점심 마지막 주문이 14시!!

저희는 웨이팅을 피하기 위해

13시 50분에 갔어요ㅎㅎㅎ

조금 한산하네요ㅎㅎㅎ

가격이 생각보다 쌉니다!!!

멸치칼국수는 6천원!!

갠적으로 #들깨칼국수

다이스키함ㅋㅋㅋ

기본찬 배추김치 와 깍뚜기 ><

김치도 맛있네용ㅎㅎ

#얼큰칼국수

고놈 참 칼칼하세 생겼다!!

졸맛탱임 국물 찐함!!

#멸치칼국수

싸고 시원하고 핵맛ㅎㅎㅎ

한 그릇씩 주문가능 하구용!!

같은 메뉴 두 그릇 부터는

큰 대접에 나와용^^

#튀김만두

여기오면 꼭 먹어야되요!!

핵맛이에요!!

요놈은 #고기만두

요놈은 #김치만두 ㅋㅋㅋ

꼭 반반!! 으로 시켜드세요!!!

꺼억!!

라이온부크는 남기는 법을 모르지용ㅎㅎㅎ

맨날 줄이 길어서 못갔는데

드디어 먹어보넹ㅎㅎㅎ

#멸치칼국수 보다는 #얼큰칼국수

더 맛있었어요!!

담에는 #들깨칼국수 먹어봐야징><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봐용~

안뇽!! 빠잉!!